Boost Mobile에서 진행한 'Come to Data' 캠페인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정말 언제 어디서는 스마트폰을 놓지를 않죠.
저도 그런 사람중 하나인데요.
그러지 않기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지만 뭐.. 어쩔 수가 없네요.
캠페인 영상에서는
구지 저 상황에서도 스마트폰을 봐야할까?? 하는 상황을 만들고
갈등하는 인물들을 표현 했습니다.
고해성사를 듣고 있는 신부님과
소변을 보고있는 한남성..
그리고 유혹하는 목소리가 들려오는데!!
과연 어떤상황이 벌어질까요?
The Priest
Bathroom Dilemma
그리고 위의 영상과 연결되는 짧은영상잉
바인에 공개되어있네요.
참 재미있고 흥미롭습니다.
재밌게 포스트를 보셨다면 공감버튼 꾹!
'marketing > vid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을 가리고 엄마를 찾아내는 아이들! 판도라의 Mothers day 광고 (0) | 2015.04.23 |
---|---|
스트리트 뷰를 이용한 네스호의 괴물을 찾는 구글의 프로젝트 (0) | 2015.04.22 |
신선한 고프로 광고 영상!! (0) | 2015.04.21 |
애플의 1984를 패러디한 부리토 광고! (0) | 2015.04.20 |
사진찍는 문어!! (0) | 2015.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