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video
Electrolux가 선보이는 달콤한 몰래카메라 형식의 세탁기 광고
림재
2016. 6. 13. 13:56
몰래카메라 형식의 마케팅 비디오는
온라인 매체를 마케팅으로 사용하게된 초기부터
꾸준이 이어오고 인기있는 형식인데요.
독특한 발상으로 고객을 속이고
그 안에 제품이나 기업의 인사이트를 녹여
재미도 있고 홍보도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기 딱좋은 형식이죠.
최근에 브라질에서 하이네켄의 몰래카메라 형식의 영상을 소개해 드렸었는데.
이번에는 스웨덴에서 가져온 새로운 몰래카메라 형식의 영상입니다.
바로 유럽의 가전제품회사 Electrolux의 세탁기 광고인데요.
드라이클리닝까지 가능한 이 세탁기를 홍보하기 위해서
Electrolux는 고객이 드라이클리닝을 하기위해 자주 방문하는 세탁소를
자사의 제품이 들어간 고객의 공간으로 바꾸어 버렸습니다.
영상 한번 보시죠~!!
내가 자주 방문하던 곳만큼이나 드라이클리닝이 잘되는 세탁기.
이 한문장을 너무나 완벽하게 전달해주는 마케팅 비디오 인듯 합니다.
하룻밤사이에 자신의 집처럼 바뀌어진 세탁소를 보고
말을 잇지못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니 저도 웃음이 나는데요.
보통의 몰래카메라 형식들을 보면
소재가 너무 자극적이거나 인상이 찌푸려지는 것이 많아서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런 달콤하고 부드러운 몰래카메라라면
기억에도 남고 너무나 효과적인
그런 마케팅 비디오가 아닐까 생각되네요.